하티스트, ‘3주년’ 프로모션 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니버설 패션 브랜드 하티스트(HEARTIST)가 론칭 3주년을 기념해 ’22년 봄여름 시즌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하티스트는 2019년 4월, ’모든 가능성을 위한 패션(Fashion for All Abilities)’ 컨셉 아래 론칭한 브랜드다.
장애인 뿐 아니라, 비장애인까지 모두가 편안하면서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유니버설 디자인(Universal Design)의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하티스트의 의류는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소매 뒤쪽의 신축성 있는 액션밴드,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도록 하는 지퍼 고리와 벨크로 여밈, 사이즈 여유분을 확보해주는 허리 이밴드(E-Band) 등 기능성 디테일이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하티스트는 오는 20일까지 삼성물산 패션부문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22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에 한해 30% 할인과 무료 교환/반품 혜택을 제공한다.
가볍고 시원한 리넨 혼방 소재의 반팔 재킷/반바지 셋업, 볼륨 있는 소매가 돋보이는 셔링 원피스, 깔끔한 핏의 오픈 칼라 반팔 셔츠, 활용도 높은 슬랙스와 치노 팬츠 등 최근 출시된 여름 신상품에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 하티스트는 오는 24일까지 구매 리뷰 또는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특별 제작한 하티스트 3주년 생일 케이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최명구 하티스트 그룹장은 “지난 3년간 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격려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장애인, 비장애인 누구나 편하고 멋지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상품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티스트는 오는 28일부터 5월 15일까지 가정의 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2년 봄여름 시즌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즉석사진기를 증정하고, 2매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5% 할인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