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와릿이즌X더보이즈 품절 대란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와릿이즌 (What it isNt)’이 그룹 더보이즈를 브랜드 공식 모델로 선정, 첫 번째 화보 공개에 이어 두 번째 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와릿이즌은 지난 11일, 브랜드 공식 모델 발탁 소식에 이어 함께 더보이즈의 멤버 상연, 영훈, 현재, 주연, 선우와 함께한 첫 번째 화보를 공개한 바 있으며, 티저 공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더보이즈 멤버 착용 제품의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더불어 공개 당일 10분 만에 프로모션용 굿즈 완판을 기록, 팬들의 성의에 힘입어 추가 프로모션까지 진행하는 등 뜨거운 화제 몰이 중이다.

와릿이즌이 공개한 두 번째 화보에서 더보이즈의 멤버 제이콥, 케빈, 뉴, 큐, 주학년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사인 로고’와 ‘엔젤 로고 그래픽 티셔츠‘, 그리고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이는 위트 넘치는 신규 그래픽 티셔츠를 착용, 브랜드 특유의 스트리트한 무드와 스케이트 보더를 연상시키는 스타일링을 연출하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줬다.

와릿이즌은 더보이즈와 함께한 화보 공개를 기념해 포토카드, 포스터, 멤버들의 친필 사인 새겨진 폴라로이드 사진, 그 외 더보이즈 멤버 착용 제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와릿이즌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2018년 ‘마크 곤잘레스’ 로 국내 첫 론칭 이후 급격한 성장세로 주목받은 ‘와릿이즌’은 올해 브랜드명을 새롭게 리뉴얼, 오프라인 유통망까지 확장세에 나서며 “더보이즈만의 개성과 밝은 무드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에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했다.

위트 있는 컬렉션으로 매 시즌 MZ 세대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와릿이즌과 강력한 팬덤을 보유한 더보이즈의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455 View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