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블랙야크, 아이유와 함께한 ‘343 피치’ 화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모델 아이유와 함께 화보를 공개하며 ‘일상에 피치를 올리는’ 산행 룩을 제안했다.

올해 아이유는 자신만의 노하우로 크고 작은 산 정상에 오르는 중급 산행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역시 ‘에너지 리턴 시스템’ 을 적용한 트레킹화 ‘343 피치(PITCH) GTX’를 중심으로 자켓과 티셔츠, 팬츠, 양말, 배낭 등을 매치해 감각적인 룩을 선보였다.

그 중에서도 오버핏의 아노락 고어 자켓으로 스타일을 살린 캐주얼한 착장부터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의 티셔츠와 롱삭스로 여성스러움을 살린 착장까지 등하산 후 일상과 여행에서도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 룩 연출법을 소개했다.

특히, 아이유가 착용한 ‘M인피니움GTX아노락’과 ‘M벌룬티셔츠’는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원사를 각각 주머니, 메쉬에 적용해 스타일 뿐만 아니라 친환경적이라는 점에서 이목을 끈다. 이와 함께 당일 산행용 배낭 ‘프라임12’의 차콜, 라일락 컬러의 두 가지 제품을 코디해 상황과 연출에 따른 배낭의 활용 방법을 선보이기도 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러블리한 이미지의 대명사인 모델 아이유가 이번 화보를 통해 보여준 ‘343 피치’를 활용한 코디법을 참고해 자신만의 산행룩을 연출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386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