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변함없는 우아함’ 박주미 여름 화보 공개

배우 박주미의 우아한 매력을 담은 화보가 공개됐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3’의 사피영 역으로 열연 중인 박주미가 매거진 마리끌레르를 통해 패션브랜드 모에(MOE) 함께한 여름 화보로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박주미는 청초한 모습부터 좌중을 압도하는 기품 있는 카리스마까지 급이 다른 패션 스타일을 뽐내고 있다. 방영 중인 드라마에서도 탁월한 패션 스타일로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박주미는 이번 화보에서 다양한 서머 원피스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시간을 거스르는 동안 미모와 함께 타임리스 스타일의 진수를 보여 주고 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사피영 역이 인생 캐릭터인거 같다’라고 말했듯 다시금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박주미는 흡입력 있는 세련된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패션 브랜드 모에(MOE)와 배우 박주미가 함께 한 이번 화보는 매거진 마리끌레르 5월호와 공식 SNS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박주미가 착용한 화보 속 아이템은 전국 모에(MOE) 매장과 패션 큐레이팅몰 바이린샵(BYLYNN.SH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56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