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앤아더스토리즈, 프리-썸머 컬렉션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어느덧 성큼 가까이 다가온 여름을 준비하기 위한 다양한 프리-썸머(Pre-summer) 아이템을 제안한다.

앤아더스토리즈의 프리-썸머 컬렉션은 화려한 꽃으로 가득한 야외 정원을 떠오르게 하는 화사한 플라워 패턴의 아이템이 주를 이룬다. 자잘한 야생꽃 부터 만개한 꽃송이 까지 포피 레드, 스위트피 핑크, 블러쉬 핑크, 크림 등의 색을 더한 패턴이 페미닌한 느낌을 더한다.

이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것은 플로럴 프린트의 썸머 드레스 컬렉션이다. 스모킹 디테일(*천에 잔주름을 잡고 장식 스티치를 하여 무늬를 나타내는 기법의 유럽풍 자수)과 퍼프 숄더, 스위트 하트 네크라인 등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맥시 드레스는 식물성 소재인 리넨, 재활용 원단인 에코베로 비스코스, 그리고 코튼이나 오간자와 같은 통기성이 좋은 원단을 사용했다. 드레스에 매치하기 좋은 스카프와 골드 주얼리뿐만 아니라 썸머 블라우스와 스커트, 오버사이즈 셔츠, 와이드 레그 팬츠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그 외에도 휴양지에서 활용하기 좋은 얇은 스트랩이나 러플넥 라인의 스윔웨어와 샌들, 주트백, 오버사이즈 스퀘어 선글라스와 같은 액세서리 등 썸머 룩을 완성하기 위한 아이템들이 기다리고 있다. 이외에도 한여름을 위한 화려한 컬러의 파티 드레스로 구성된 컬렉션과 휴양지에서의 완벽한 룩을 위한 썸머 메탈릭 컬렉션, 그리고 여름의 마지막과 가을의 시작을 위한 따뜻하고 풍성한 버건디 레드 계열의 뷰티 아이템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여름을 위한 앤아더스토리즈의 썸머 컬렉션은 오프라인 매장(압구정점,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여의도 IFC몰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0 Likes
2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