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한지현, 설레는 여름을 담은 ‘바캉스룩’ 눈길
배우 한지현이 화보를 통해 설렘 가득한 여름 바캉스룩을 제안했다.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이 뮤즈 한지현과 함께한 2022 여름 캠페인을 공개했다. <WELCOME TO MY VACAY> 를 컨셉으로 한 이번 화보는 산뜻한 여름 분위기와 한지현 특유의 에너제틱한 매력이 어우러져 마치 그녀의 바캉스에 초대된 듯한 설레임을 선사한다.
이번 화보에서 주근깨와 붉은 뺨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한 한지현은 캐주얼룩, 페미닌룩 등 온앤온 22SS 컬렉션으로 연출한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핑크 셔츠를 입은 컷에서는 장난스러운 미소로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또 다른 컷에서는 배색 린넨 자켓, 크롭 니트를 매치한 세련된 여름 코디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 외에도 휴양지에서 입기 좋은 아일렛 원피스부터 슬리브리스 니트 탑, 셔츠, 셋업 등 데일리로 부담 없이 활용하기 좋은 코디를 선보이며 차세대 워너비 아이콘다운 면모를 뽐냈다.
화보 속 한지현이 착용한 온앤온 22SS 아이템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라운지비‘와 전국 백화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 온앤온 매장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는 하반기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치얼업’에서 주연을 맡은 한지현은 치어리딩 팀에 속한 대학생의 일상을 그려낼 예정이다.
592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