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우영미, 'SILVERLINING: 실버라이닝' 팝업 부티크 공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우영미(WOOYOUNGMI)의 스털링 실버 주얼리 컬렉션 팝업 부티크<SILVERLINING: 실버라이닝>이 4월 22일 맨메이드 도산에 오픈했다. 이날 부티크 감상을 위해 셀럽 송민호, 천우희, 수현, 코드쿤스트, 엔믹스가 참석해 이목을 끌었다.

송민호와 코드쿤스트는 힙하면서 그들만의 시크한 무드로, 천우희는 올 블랙 패션에 우영미 주얼리를 착용해 포인트를 주었다. 또한 수현은 레드와 화이트의 조합으로, 7인조 걸그룹 엔믹스(NMIXX)는 우영미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과 주얼리로 스타일링을 완성해 남다른 매력을 뽐냈다.

그들은 새로운 시그니처 컬러와 공간 컨셉을 통해 소개되는 우영미 주얼리 컬렉션만을 위한 <SILVERLINING: 실버라이닝> 팝업 공간을 경험하며 첫 공개된 주얼리 컬렉션에 큰 관심을 보였다.

지난 22일부터 5월 20일까지 맨메이드 도산에서 진행되는 우영미의 주얼리 컬렉션 팝업 부티크 <SILVERLINING: 실버라이닝>은 몰입형 브랜드 공간이다. 레드 스퀘어 테마로 꾸며진 공간 안에 발굴에서 영감을 받은 연속적인 스토리의 키네틱 아트들로 구성되었다. 우영미 측 관계자는 "키네틱 아트와 주얼리가 함께 아우르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영미는 이번 실버 주얼리 컬렉션 론칭과 함께 젤네일 브랜드 ‘오호라’와 협업한 한정판 젤네일 패키지를 출시한다. 우영미의 시그니처로 디자인된 젤네일은 기존의 여성 중심의 네일 상품들과 차별화하여 남성 사이즈가 추가, 남녀공용으로 출시한 부분이 주목할 점이다.

또한, 22일부터 주얼리 팝업 부티크에서 전문가가 직접 시연하는 젤네일 아트 서비스를 통해 남녀 누구나 무료로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사전 예약 링크를 통해서 이용이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부티크 오픈 기간인 4월 19일부터 5월 20일까지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우영미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영미 주얼리와 스타일링 시 더욱 존재감이 돋보이는 이번 젤네일 스트립은 우영미 온라인 공식 스토어와 맨메이드 도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480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