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인사일런스 우먼, 2022 핫 썸머 컬렉션 공개

컨템포러리 브랜드 인사일런스(INSILENCE) 우먼이 2022 핫 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절제된 실루엣과 입체적인 디테일로 완성한 이번 핫 썸머 컬렉션은 인사일런스를 대표하는 키워드인 미니멀리즘과 실용성이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테리와 링클 등의 다양한 텍스처에 블루와 핑크를 기반으로 하는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를 더해 인사일런스만의 스타일리시한 무드로 탄생시켰다. 여기에 셔링과 스트링 등의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슬리브리스 탑은 물론 유연한 실루엣의 와이드 팬츠와 맥시 스커트, 버킷햇, 드로스트링 백 등의 액세서리까지 아이템도 다양하다.

입체감 있는 표면이 매력적인 부클 슬리브리스 니트 탑과 레이어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리브드 더블 슬리브리스 탑은 단독으로 착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으며 아우터 안에 이너로 활용할 수 있어 여름 내내 착용하기 좋다. 링클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링클 랩 셔츠는 언밸런스 단추를 활용해 2Way 연출이 가능하다.

소프트한 터치감의 테리 슬리브리스 탑은 터틀넥 라인과 라운딩 된 밑단 디테일로 트렌디한 실루엣을 완성했으며, 웨이스트 밴딩으로 편안함을 강조한 테리 와이드 팬츠와 셋업으로 연출하면 스포티하면서도 쿨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특히 테리 탑과 와이드 팬츠는 여름 날씨와 잘 어울리는 블루 컬러로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시원한 질감이 느껴지는 린넨 소재의 와이드 카고 팬츠는 은은하고 내추럴한 표면감과 자연스러운 구김으로 멋스러움이 느껴지며 프론트와 백 라인의 절개 디테일로 완성한 코튼 맥시 스커트는 인사일런스 우먼 특유의 우아함으로 일상은 물론 휴양지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또한, 여유 있는 깊이감의 데님 스트라이프 버킷햇과 캐주얼한 감성의 체커 드로스트링 백,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그래픽 티셔츠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인사일런스 우먼의 2022 핫 썸머 컬렉션은 더현대 서울 오프라인 스토어와 브랜드 공식홈페이지, 우신사, 29CM, EQL, W컨셉 등에서 5월 3일부터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251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