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먼싱웨어, 퍼포먼스 라인 ‘그랜드슬램’ 컬렉션 출시
하이앤드 골프웨어 브랜드 먼싱웨어(Munsingwear)가 퍼포먼스 라인 ‘그랜드슬램’의 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했다.
그랜드슬램은 세계 최초 골프웨어인 먼싱웨어에서 브랜드 런칭과 함께 처음 선보였던 라인으로 그 의미가 깊다. 이번 시즌 먼싱웨어는 그랜드슬램 라인의 오리지널리티를 유지함과 동시에 최고의 기술력과 스타일을 적용시켜 차별화된 퍼포먼스 골프웨어를 선보인다.
그랜드슬램 컬렉션은 지난 시즌과 비교해 한층 넓은 범위의 제품 구성을 자랑하며 눈길을 끈다. 가벼운 자켓과 베스트부터 티셔츠, 팬츠 등 따로 또 같이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출시돼 일찍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함께 주목해야 할 부분은 기능성이다. 먼싱웨어는 스윙에 최적화된 패턴 개발과 암홀 제거 디자인을 통해 골퍼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했으며, 기능성 원사를 활용해 초경량 고기능성 아이템을 탄생시켰다. 이외에도 주머니에 벨크로 디테일을 적용하는 등 편의성 또한 놓치지 않았다.
먼싱웨어는 이번 그랜드슬램 컬렉션을 통해 일반적인 퍼포먼스 골프웨어가 아닌 최신 트렌드와 브랜드의 개성이 함께 담긴 새로운 색깔을 보여주고자 하며, 프리미엄 하면서도 엑티비한 무드의 비주얼로 그랜드슬램만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자 한다.
한편, 먼싱웨어 그랜드슬램의 뉴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데상트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61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