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 바다 환경을 생각한 오션팩 컬렉션 선보여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국내에서 전개하는 캐주얼 데님 브랜드 ‘리(Lee)’가 바다의 날을 맞이하여 오션팩 컬렉션을 선보인다.

리(Lee)의 오션팩 컬렉션은 계속해서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하자는 의미를 담아 기획했다. 시원한바다를 리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디자인과 가볍고 소프트한 터치감으로 여름에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일상에서 버려지는 폐기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리프리브 원사를 사용하여 의미를 더했다.

이번 오션팩 컬렉션은 더운 여름 일상에서 시원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반팔 티셔츠 3종으로 출시된다. 오션 트위치 로고 티셔츠는 리의 대표 로고인 트위치 로고에 바다를 담은 것이 특징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오션 유니온 로고 티셔츠는 리의 유니온 로고를 파도 이미지를 이용한 디자인으로 프린트한 것이 특징이다. 오션 그래픽 티셔츠는 티셔츠 뒷면에 시원한 느낌의 해변 이미지의 그래픽을 활용하여 완성했다.

또한 리는 환경을 생각한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다. 오션팩 컬렉션 제품을 포함하여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리와 ETC블랭크가 협업하여 제작한 한정판 바다 오브제를 추첨하여 증정한다. ETC블랭크의 바다 오브제는 부산의 바다 쓰레기를 플로깅하여 세척 후 인테리어 소품으로 재탄생한 제품이다. 이번 협업은 Lee의 제품 생산과정 중 폐기되는 부자재까지 더하여 Lee 한정판 바다 오브제를 제작하였다.

이벤트는 리(Lee) 공식 홈페이지, 리(Lee)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leejean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139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