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유, 제이에스티나 ‘Hip-Summer’ 광고컷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22 SUMMER 광고컷을 공개했다.

아이유의 카리스마 있는 눈빛이 돋보이는 이번 광고는 ‘Hip-Summer’를 컨셉으로 힙하고 트렌디한 여름 주얼리 패션을 제안한다.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첫번째 광고컷 속 아이유는 올 블랙 패션에 제이에스티나의 뉴 시그니처 컬렉션인 ‘시그니처 J (Signature J)’를 착용했다. ‘시그니처 J’는 로고 플레이 트렌드를 반영하여 브랜드의 이니셜 ‘J’를 감각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청키한 체인에서 영감을 받아 모던&시크 룩을 완성하는 포인트 아이템이다.

또 다른 컷에서 아이유는 오프 숄더 탑에 실버 주얼리로 과감한 포즈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는 ‘미오엘로(MIOELLO)’ 컬렉션으로, 사선으로 배치된 페어 쉐입 펜던트 안에 댄싱스톤을 세팅해 여름 시즌 청량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캐주얼한 데님룩에 새침한 시선이 돋보이는 컷에서는 클래식한 진주 주얼리를 믹스매치해 보다 힙한 감성을 표현했다. 그녀가 착용한 ‘페를리나(PERLINA)’ 컬렉션은 담수 진주에 메탈 라인 디테일을 더해 모던함과 클래식한 매력을 모두 가진 패셔너블한 아이템이다.

또 다른 컷에서는 베이지색 실크 드레스에 우아함이 돋보이는 ‘미오엘로(MIOELLO)’ 골드 주얼리를 매치해 여신의 자태를 뽐냈다. ‘미오엘로’ 목걸이는 볼륨감 있는 펜던트에 심장박동에 따라 흔들리는 댄싱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매순간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소장가치 있는 아이템이다.

한편 HIP SUMMER 광고컷 속 아이유의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507 Like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