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데이즈데이즈, 오호라 콜라보레이션 라인

스윔&리조트웨어 브랜드 데이즈데이즈(DAZE DAYZ)와 글로벌 젤 네일 브랜드 오호라(ohora)가 만나, 여름의 매력을 담은 젤네일과 페디를 선보인다.

데이즈데이즈의 22년 첫 협업 프로젝트로 만난 오호라는 독자적인 세미큐어젤 기술로 자리 잡은 네일 브랜드로 간편하고 손쉽게 완성도 높은 네일과 페디를 연출할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CREATE YOUR OWN COLORS’ 로 이름 지어진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데이즈데이즈의 22년 캠페인인 ‘HUE OF SUMMER’ 에 맞춰 여름의 빛깔을 담은 유니크한 컬러감과 패턴으로 선보인다. 그라디언트, 홀로 그래픽, 스트라이프, 플라워 패턴 등을 오호라 젤네일 4종과 페디 6종, 총 10종으로 구성했다.

수영복, 리조트웨어와 같은 패턴의 네일과 페디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밝고 경쾌한 믹스 앤 매치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해당 제품은 브랜드 온라인 몰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은 데이즈데이즈 공식 홈페이지(http://dazedayz.com), 오호라 공식 홈페이지(www.ohora.kr), W컨셉(www.wconcept.co.kr) 에서 판매되며, 데이즈데이즈 인스타그램(@daze_dayz)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은 더 현대 서울, 데이즈데이즈 팝업스토어에서 전개된다.

특히 더 현대 서울에서는 데이즈데이즈 제품은 물론 오호라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젤 네일&페디를 직접 붙여보고 구매까지 가능한 체험 부스 존을 마련했다.

데이즈데이즈 팝업스토어는 더 현대 서울, 지하2층에서 5월 17일에 오픈한다.

315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