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잗바바, ‘김남주 효과’로 매출 상승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아이잗바바(IZZAT BABA)’가 지난 보그 5월호 배우 김남주와 함께한 화보 공개 이후, 착용 제품에 대한 꾸준한 매장 문의 및 뜨거운 판매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이잗바바와 보그가 협업해 선보인 화보는 ‘Simply Elegant’를 컨셉으로 김남주의 시크하고 도시적인 모먼트와 아이잗바바의 헤리티지를 살린 봄 컬렉션을 제안하며, 우아하면서도 지적인 모던우먼의 품격을 그려냈다.

이번 화보는 아이잗바바의 키 아이템인 클래식한 수트 셋업 부터 벨티드 원피스, 그리고 시즈널한 컬러와 섬세한 디테일을 표현한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완벽한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선보였다.

그 중 니트 소재를 포인트로 한 스트링 점퍼는 생산수량 기준, 전 매장 완판을 기록하며 추가 리오더에 돌입하였다.

움직임에 따라 글로시한 소재감과 니트 소재를 배색으로 캐주얼한 스트링 디테일을 더해 편안하면서도 격식 있는 데일리 아우터로 젊은 고객층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름다움과 기품 있는 스타일로 4050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제품은 잔잔한 주름 소재를 베이스로 한 오트밀 컬러의 집업 자켓과 시스루 슬리브 라인의 V넥 니트 아이템이다.

두 상품 모두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추가 리오더에 돌입하였다.

화보 속 김남주가 착용한 제품은 전국 아이잗바바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81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