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여름, 플리츠 스커트 스타일링 추천

플리츠 스커트는 풍성하게 퍼지는 라인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층 더 할 수 있으며, 발랄함의 대명사로 스쿨룩에 자주 사용되는 아이템 중 하나이다. 올여름, 이 두 가지의 매력을 담아 일상에서와 휴양지에서 플리츠 스커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스쿨룩 스타일링

셔츠와 함께 플리츠 스커트를 착용 시 캐주얼한 스쿨룩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여기에 같은 컬러로 매치 시 셋업 특유의 분위기인 전체적으로 미니멀한 무드를 자아내는 심플한 실루엣을 나타낼 수 있다. 단순 셋업으로만 착용하기에 허전하다 생각이 든다면, 밋밋해 보이지 않게 포인트로 화이트 컬러의 백과 실버 메탈 스트랩 시계를 매치해 시원한 컬러를 더해보자. 마무리로 여름의 필수 아이템인 샌들을 착용하면 서머 스타일링이 완성!

휴양지 스타일링

휴양지에서 어떤 룩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시원한 니트 베스트와 함께 스커트를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화이트 브라탑 위에 베스트를 단독으로 착용하고 버튼 포인트 플리츠를 함께 스타일링하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놀러 갔을 때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미니백과 여름 액세서리 대표주자인 선글라스는 필수 아이템이다. 여기에 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팔찌를 레이어드하고 귀여운 플랫슈즈로 트렌디한 휴양지 룩을 연출해 보자.

186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