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라로라, ‘22 썸머 리조트‘ 컬렉션 공개

영 캐주얼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올 여름 휴가를 책임질 ‘22 썸머 리조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에메랄드 빛 지중해 해변에서의 휴가’를 모티브로 한 이번 컬렉션은 평온하고 아름다운 포시타노의 휴가에서 영감을 받아 여유로운 분위기와 화사하고 다채로운 색감, 그리고 로라로라만의 빈티지한 유럽감성을 더해 완성 했으며 스윔웨어를 중심으로 니트백과 라피아 모자, 비치타올 등의 다양한 아이템이 전개된다.

네크라인 부분을 셔츠 카라로 연출한 스윔수트는 블랙, 베이지 두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평소에도 입고 싶을 정도로 클래식 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데님이나 쇼츠와 함께 착용해 바디수트로 활용해도 좋다.

가슴 부분의 볼드한 리본 매듭이 우아하고 로맨틱한 무드를 선사하는 원피스 수영복은 트렌디한 크롭 스타일의 트위드 가디건이 세트로 구성된 상품으로 커버업은 물론, 가디건 제품만 단독으로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을 만큼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반짝이는 소재가 돋보이는 글리터 수영복은 과한 장식은 없지만 독특한 질감과 반짝이는 트윙클 소재로 화려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원피스와 비키니 두가지 스타일로 출시 되었으며, 같은 소재의 랩스타일 가디건을 함께 제안하여 남들과는 다른 스윔웨어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추천한다

감각적인 백(Back) 디자인과 체크보더 패턴이 눈에 띄는 원피스 수영복은 선명한 컬러로 발랄 하고 경쾌한 무드를 연출하기 좋다. 휴양지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할 로라로라의 썸머 리조트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 무신사, w컨셉 등 온라인 제휴몰과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점과 동탄점, 새롭게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리조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신상품 10%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로라로라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304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