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컨버스 X 스투시’ 콜라보레이션 출시

스트릿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컨버스(CONVERSE)가 스포츠 웨어의 아이콘인 스투시(STUSSY)와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을 출시한다.

스투시는 웨스트 코스트 스타일을 전세계의 유스 문화에 전파하며 캘리포니아 스포츠 웨어의 흐름을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협업은 스투시의 1990년대의 캘리포니아 감성과 오리지널 척의 스타일을 더해 새로운 소재의 ‘컨버스X스투시’를 탄생시켰다.

컨버스X스투시는 ‘척 70’, ‘원스타’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100% 헴프(마) 소재로 제작된 각 디자인은 스투시의 유명한 왕관 그래픽 요소가 더해진 커스텀 올스타 디테일이 특징이다.

‘척 70’은 1990년대에 큰 인기를 끌었던 블랙 헴프 척에서 영감을 받은 디테일을 더해 클래식 컨버스를 새로운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힐 스테이 부분의 스투시 우븐 라벨이 돋보이며 컨버스의 척 패치가 내부 중앙에 숨겨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스타’는 타임리스한 실루엣에 클래식한 스타일을 연상시키는 무광 폭싱, 컬러에 대비되는 스티치 자수로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다.

두 제품 모두 텅에 부착된 커스텀 스투시 올스타 우븐 라벨이 더해졌고 텅 안쪽에 스투시 로고가 프린팅 되어 있다.

컨버스 X 스투시는 6월 10일 스투시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스투시 서울챕터에서 선공개되며 6월 17일 오전 10시에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97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