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구찌 컬렉션 론칭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7일 저녁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꼴라보하우스 도산 팝업스토어에서 ‘아디다스x구찌(adidas x Gucci)’ 컬렉션의 론칭 이벤트를 개최했다.
구찌의 헤리티지와 아디다스의 캐주얼 코드가 만나 화제가 된 아디다스 x 구찌 컬렉션의 론칭을 축하하는 이날 이벤트에는 배우 지창욱, 김지원, 안효섭, 노상현, 가수 (여자)아이들의 미연, 소연, 민니, 아이브의 안유진, 갓세븐의 제이비(JAY B)를 포함, 전 국가대표 수영선수 박태환, 양궁 국가대표 안산 등 많은 셀러브리티들과 스포츠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참석한 배우 안효섭과 지창욱은 화이트 로고와 트레포일 프린트가 돋보이는 블랙과 레드의 레더 라지 더플 백을 매치했으며, 배우 김지원은 구찌 트레포일 프린트와 체인 디테일의 GG 크리스털 캔버스 지갑으로, 가수 아이브의 안유진은 구찌 홀스빗과 트레포일이 결합된 화이트 숄더 백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갓세븐의 제이비는 라이트 블루 벨벳-스웨이드 가젤 스니커즈를 착용했으며, 배우 노상현과 수영선수 박태환은 트레포일 프린트가 특징적인 옐로우와 블랙 숄더 백을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여자)아이들의 미연은 올오버 인터로킹 G와 트레포일 프린트의 멀티 컬러 코튼 셔츠와 숏 팬츠를, 소연은 블랙 로고와 스트라이프 엠브로이더리 디테일이 돋보이는 핑크 비스코스 니트 탑을, 민니는 웹 리본과 블랙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특징적인 화이트 폴리에스터 점프수트로 각 기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양궁 국가대표 안산은 화이트 구찌 트레포일 로고 엠브로이더리와 스트라이프 및 웹 디테일이 특징적인 블루 져지 재킷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를 축하하는 공연을 위해 참석한 가수 에픽하이의 타블로는 올오버 구찌 트레포일 프린트와 웹 라벨 디테일의 아이보리-브라운 나일론 블루종을, 미쓰라는 화이트 구찌 트레포일 러버 프린트의 핑크-멀티컬러 아세테이트 재킷을 착용했으며, 투컷은 레드 구찌 트레포일 엠브로이더리와 스트라이프 디테일의 카멜-멀티컬러 코튼 스웨트셔츠로 서로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꼴라보하우스 도산’에서 오는 6월 19일까지 열리는 팝업 스토어에서는 이번 컬렉션에 담긴 스포츠에 대한 영감과 변화무쌍한 구찌의 미학을 담은 아디다스 x 구찌 컬렉션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해당 팝업 스토어를 비롯 일부 선별된 구찌 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으며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Gucci.com)와 아디다스 컨펌드(adidas CONFIRMED) 앱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