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더네이쳐홀딩스, 용리단길에 ‘쏠티캐빈’ 5호점 오픈

더네이쳐홀딩스가 용산의 핫플레이스 ‘용리단길’에 카페와 와인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F&B 매장을 열었다.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 298540)는 자사의 F&B 브랜드 ‘쏠티캐빈’의 신규 매장 ‘쏠티캐빈 용리단길점’을 서울 용산구 신용산역 인근에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강원 양양점, 용산 직영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점,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 이은 5번째 지점으로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로 자리잡았다.

새롭게 열린 쏠티캐빈 매장은 감각적인 소금 광산 콘셉트의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넉넉한 공간에서 카페 메뉴와 와인 모두를 즐길 수 있어 다양한 MZ세대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켰다. 지하 1층부터 2층에 위치한 ‘화이트’에서는 시그니처 메뉴인 건강한 수제 아이스크림과 함께 웰빙 베이커리, 카페 음료를 제공한다. 그 위로 3층 ‘블랙’은 합리적인 가격의 캐주얼 와인 바, 4층 ‘더 블랙’은 고급스러운 프라이빗 와인바로 구성됐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쏠티캐빈 용리단길점은 서울의 도심 한복판에서 영혼의 휴식을 찾는 현대인들이 먹고 마시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공간 구성과 조명, 메뉴와 분위기까지 모든 경험 요소를 세밀하게 설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셉트의 매장을 선보이며 미식과 라이프스타일이 결합된 다채로운 공간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쏠티캐빈은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쏠티캐빈 용리단점의 ‘화이트’ 층을 이용하는 고객이 SNS 방문 인증을 하면 수제 쿠키를 증정한다. ‘블랙’ 층에서 와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와인 쿨러백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43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