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따라하고 싶은 힙한 데님 스타일링

누구나 하나씩 가지고 있는 데님 아이템은 계절과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기에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보여줄 수 있다. 이토록 매력적인 데님을 활용한 따라하고 싶은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스커트 스타일링

따라하고 싶은 힙한 데님 스타일링 | 1
▲ 1.헤지스 2.3.버니몽아모르 4.코치 5.랑카스터 6.7.로서울

데님으로 스타일링을 하고자 한다면 청청패션을 빼놓을 수 없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시원한 청청패션을 보여주고 싶다면 반팔 데님 셔츠와 데님 스커트를 함께 매치해보자. 실버 주얼리로 포인트 준다면 한층 시원한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다.

거기에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부드러운 쉐입의 타원형의 호보백과 낮은굽의 샌들, 삭스를 함께 매치해 트렌디하면서도 센스 있는 룩을 완성해 보자.

#팬츠 스타일링

따라하고 싶은 힙한 데님 스타일링 | 2
▲ 1.씨씨콜렉트 2.자라 3.코치 4.매그파이 5.마스카 6.Gc

오버핏의 데님 팬츠는 쿨하고 힙한 스타일링을 보여주기에 적절한 아이템이다. 오버핏의 팬츠에 키높이 스니커즈를 더하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한편, 뜨거운 날씨에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비비드한 컬러의 슬리브리스 니트 탑을 추천한다.

힙한 느낌을 내추럴하게 표현하기에는 버킷햇이 제격이다. 뭐니 뭐니 해도 여름 패션의 완성은 악세사리. 반짝이는 골드 포인트가 있는 시계와 눈부신 태양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주며 동시에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센스 있는 데님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다.

276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