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CJ오쇼핑, 이번 주말 “1억원 상당 쏜다”

CJ오쇼핑, 이번 주말 “1억원 상당 쏜다” | 1CJ오쇼핑(대표 이해선·변동식)이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양일간 총 1억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 ‘윈-윈터(Win-Winter)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TV홈쇼핑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모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 50인치 LED TV (10명), 삼성 지펠 양문형 냉장고 (20명), 삼성 아티브 노트북 (50명) 등 총 8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CJ오쇼핑 편성팀 신희권 팀장은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과 함께 항상 CJ오쇼핑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CJ오쇼핑이 야심차게 준비한 겨울 상품들도 선보이는 만큼 이번 주말은 겨울 관련 상품 쇼핑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오쇼핑은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겨울 상품들을 편성했다. 오는 30일 오후 11시50분 방송되는 셀렙샵 2부에서는 장민영 디자이너와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콜라보레이션한 여성 패션 브랜드 엣지(A+G)의 ‘실버 폭스 퍼 베스트(298,000원)’를 선보인다. 12월 1일 오후 10시40분에는 최근 ‘이승기 아웃도어’로 알려진 ‘퍼스트룩 익스트림 헤비 구스다운(328,000원)’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104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