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코스테, SS22 시즌 오프 진행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다가오는 휴가 시즌을 맞이해 SS22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31일까지 전국 라코스테 매장과 면세점, 디지털 플래그십과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며 라코스테와 라코스테 라이브 뿐만 아니라 스포츠, 레더굿, 풋웨어 컬렉션 등 2022 봄, 여름 시즌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일부 품목 제외)

특히, 이번 시즌 오프에서는 SS22 시즌 새롭게 선보인 실루엣인 패션 스포츠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주목할 만하다. 라코스테는 이번 시즌 오프를 통해 역동적이면서도 우아한 연출이 가능한 브라탑, 레깅스, 윈드 브레이커와 같은 패션 스포츠 아이템을 비롯해 섬머 에센셜 아이템인 라코스테 폴로 셔츠 및 폴로 드레스를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라코스테 관계자는 “이번 시즌 오프를 통해 본격적인 여름을 위한 바캉스웨어부터 골프, 테니스웨어 등을 포함한 스포츠 실루엣의 컬렉션까지, 우아하지만 편안한 라코스테의 컬렉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라코스테와 함께 온코트부터 오프코트까지 액티브하고 스타일리시한 여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41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