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모던한 무드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스타일링

기온이 올라가는 낮에는 슬리브리스 톱을 단독으로 입고 외출하자. 꼭 화사한 컬러가 아니더라도 베이직한 컬러로 시원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더한 슬리브리스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베이지 스타일링

모던한 무드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스타일링 | 1
▲ 1, 2. 씨씨콜렉트 3. 카린 4. 질스튜어트ACC 5. 작시

베이지 컬러는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을 주면서도 톤온톤으로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상의는 답답해 보이지 않게 크롭 기장의 슬리브리스를 선택해 트렌디함을 더하자. 하의는 적당히 짧은 기장의 버뮤다팬츠를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포멀한 느낌으로 완성시켜준다. 캔버스 소재의 가방은 여름과 가장 잘 어울려 시즌 내내 활용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데이트룩과 출근 룩으로도 손색없다.

또 데일리 슈즈로 제격인 피셔맨 샌들은 착용감이 편하며 멋스러움까지 더해준다. 여기에 컬러 통일감 잃지 않도록 브라운 컬러 렌즈의 선글라스로 마무리해 주면 세련된 무드의 데일리 룩 완성.

#블랙&화이트 스타일링

모던한 무드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스타일링 | 2
▲ 1. 버니몽아모르 2. 씨씨콜렉트 3. 만수르 가브리엘 4. 로서울 5. 자라

여름이라고 꼭 화사한 컬러만 고집할 필요는 없다. 블랙 앤 화이트 컬러를 활용한 모던한 슬리브리스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마린룩으로도 대표되는 스트라이프는 캐주얼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으로 많이 사랑받는 패턴. 여기에 짧은 반바지에 다리가 길어 보일 수 있는 롱부츠를 매치하여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선보이자.

베이직한 룩에 포인트가 될 팔찌나 주얼리는 얼마든지 과감하게 선택해도 좋다. 체인 악세서리 또는 화사한 컬러의 주얼리로 시원함을 주어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겨보자. 마무리로 가방은 가볍게 메기 좋은 미니 백으로 매치해 주면 시크한 여름 스타일링 완성.

100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