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빌보콰, 서울 신라호텔 협업

럭셔리 스윔웨어 브랜드 빌보콰(VILEBREQUIN)와 서울 신라호텔이 협업해 호캉스 패키지 상품을 내놓았다.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빌보콰 브랜드의 각인이 새겨진 친환경 치약/칫솔 세트와 비치타올, 서울신라호텔 텀블러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여름, 서울신라호텔은 친환경 라이프를 실천할 수 있는 상품을 환경 및 동물보호를 꾸준히 추구해 온 프랑스 하이엔드 수영복&리조트웨어 빌보콰와 협업해 선보인다. 이들이 함께 협업해 여름 시즌 상품을 선보인지 만 3년이 되는 해, 보다 뜻 깊은 의미를 전달하며 양 브랜드의 정체성 및 방향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린 서머 위드 빌보콰(Green Summer with Vilebrequin)’ 패키지는 수영복 브랜드와의 협업에 걸맞게 서울신라호텔의 ‘도심 속 휴식의 섬’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객실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신나는 야외 수영으로 여름을 온몸으로 즐길 수 있다. 친환경 캠페인 동참의 의미를 담은 본 패키지는 빌보콰 브랜드가 각인된 친환경 칫솔치약세트와 비치타올, 서울신라호텔 브랜드가 새겨진 텀블러를 제공한다.

일회용 어메니티 대신 친환경 칫솔치약세트를 제공해 플라스틱 줄이기에 일조할 수 있고, 구매 수익금의 3%가 저개발국가의 수질 개선 및 위생 교육 등에 기부되는 착한 텀블러로 불리는 ‘미르 텀블러’를 전달하여 자연스럽게 사회공헌활동의 일원이 될 수 있다.

‘그린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는 △수페리어 스위트 1박 기준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빌보콰 친환경 칫솔치약세트 1개, △빌보콰 비치타월 1개, △신라 텀블러 1개,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상품은 7월 1일부터 8월 1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41 Like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