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알렉산더 맥퀸, 2023 봄/여름 남성 컬렉션 공개

<사진제공=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영국 패션 하우스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이 2023 봄/여름 남성 컬렉션을 공개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라 버튼은 이번 컬렉션에서 과학과 구조에서 영감을 받았다. 구조를 해체하고 재건한 테일러링의 해부 그리고 초자연, 우주와 밤 하늘, 석양을 닮은 은은한 색채를 담아낸 룩들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사진제공=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이번 시즌 허리와 등에 절개 디테일을 넣은 재킷부터 비대칭 테일러링이 가미된 웨이스트 코트, 케이프 코트까지 다양한 아우터로 알렉산더 맥퀸의 시그니처인 테일러링을 선보여 미니멀한 수트 룩을 제안하는가 하면, 페일 라일락-파우더 블루 등 SS 시즌을 위한 로맨틱한 컬러의 아이템들도 만날 수 있다.

특히, SS 컬렉션에서 테일러드 재킷, 트렌치 코트에서 보여지는 과감한 더블 다이아몬드 프린트는 찰스 아놀디(Charles Arnoldi)의 2008년 작 ‘더블 다이아몬드’의 디테일에서 착안해 탄생했다. 또한, 블랙 혹은 아이보리 그랑 드 푸드르 소재에 메탈릭 시퀸 로고 스탬프 자수를 넣은 수트에서는 맥퀸만의 화려한 절제미를 느낄 수 있다.

<사진제공=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뿐만 아니라, 우주와 밤 하늘에서 받은 자연의 황홀함은 실버 시퀸과 크리스털 별 자수로 아름답게 수놓아져 룩의 미감을 극대화시켰다.

<사진제공=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데님과 가죽 소재 아이템은 맥퀸만의 웨어러블한 스타일링이 더해져 활용도를 높이는가 하면, 블랙, 푸크시아, 도브 그레이 색상 가죽 및 익스플로디드 McQueen 씰 로고가 들어간 패딩 가죽 소재의 스퀘어 보우백이 컬렉션에 어우러져 쿨한 무드를 더했다.

한편, 이번 컬렉션은 알렉산더 맥퀸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64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