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세스코, 무신사와 의류 제작 콜라보레이션

세스코, 무신사와 의류 제작 콜라보레이션 | 1
<사진제공=세스코>

세스코의 파란색 멤버스 마크가 패션 아이콘이 된다.

세스코, 무신사와 의류 제작 콜라보레이션 | 2
<사진제공=세스코>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콜라보한 첫 번째 의류 컬렉션 ‘세스코 팀(CESCO TEAM)’ 디자인을 6일 선보였다.

이번 세스코 팀 컬렉션은 고객에게 해충 방제·바이러스케어·식품 안전·수질·공기 질 등의 환경 위생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스코 서비스 컨설턴트의 실제 작업복에서 영감을 얻었다. 특히 세스코의 파란색 멤버스 마크를 경쾌하게 활용한 아트워크가 돋보인다.

세스코와 무신사의 첫 콜라보 제품은 모자, 티셔츠, 앞치마, 점프슈트 등 5종이다. 구매는 무신사 쇼핑몰 또는 서울 홍대 앞 무신사 테라스에서 할 수 있다. 무신사 쇼핑몰에서는 모기 기피제·살균 소독제·섬유 탈취제 등 세스코 생활·위생용품 브랜드 ‘세스케어’의 인기 제품들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세스코와 무신사는 첫 의류 컬렉션 발매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12일까지 홍대 앞 무신사 테라스를 방문한 뒤 소셜 미디어에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무신사 담당자는 “세스코가 일반 고객에게 좀 더 유쾌하고 진정성 있는 기업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이번 협업 컬렉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환경 위생기업과 패션의 이색적 만남으로 고객에게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스코 담당자는 “이번 세스코와 무신사 컬래버에 참여해주신 많은 디자이너의 열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모두 다 소개하지 못해 아쉽고, 디자이너들 덕분에 친근하고 멋스러운 세스코 팀 패션이 완성됐다”고 말했다.

이번 무신사의 세스코 팀 의류 컬렉션 화보는 세스코 서비스 컨설턴트들이 실습 교육을 받는 세스코 시뮬레이션센터에서 촬영했다. 실제 식품 공장·음식점·편의점 등과 같이 꾸며진 이곳에서 무신사의 MZ 세대 모델들이 젊고 새로운 세스코를 세련되게 표현했다.

291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