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박민영, 우아하거나 사랑스럽거나 여름 일상룩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배우 박민영이 핸드백 브랜드와 함께 한 22SS 시즌 세 번째 광고 컷이 공개 됐다.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사진 속 박민영은 여름 시즌 베스트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원피스에 다양한 가방 스타일을 소화하며 우아하거나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그녀는 블랙 원피스와 베이지 재킷에 부드러운 곡선과 골드 체인 장식이 포인트인 크로스백을 매치하며 모던한 톤온톤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아이보리 원피스에는 라일락 컬러의 미니 퀼팅백을 착용해 그녀 특유의 발랄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드가 돋보이는 데이트룩을 완성했다. 또한 롱원피스에는 와이드 스트랩이 더해진 미니 새들백으로 포인트를 주며 로맨틱한 여신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관계자는 “무더위와 휴가철이 다가오며 시원함과 편안함을 겸비한 원피스를 찾는 여성들이 많아졌다”며, “같은 원피스에도 가방 연출에 따라 더욱 여성스러워지거나, 캐주얼한 매력이 더해지는 등 분위기가 달라지는 만큼 박민영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나만의 바캉스룩과 여름 일상룩을 완성하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박민영이 착용한 가방은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과 W컨셉, 무신사 등 종합몰 및 온라인 편집샵에서 구입 가능하다.

11.2k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