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컨버스, 다크쉐도우 터보다크 척 70

스트릿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컨버스(CONVERSE)가 릭 오웬스 (Rick Owens)의 디퓨전 라인인 다크쉐도우(DRKSHDW)와 콜라보레이션 ‘터보다크(TURBODRK) 척 70’을 새로운 소재로 출시한다.

컨버스 X 다크쉐도우‘터보다크 척 70’은 컨버스의 100년 역사 최초로 적용한 스퀘어 토에 오버 사이즈 텅을 더해 클래식한척 실루엣을 왜곡시킨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지난해 출시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컨버스 X 다크쉐도우는 ‘터보다크 척 70’을 광택이 나는 래커 데님 소재가 결합된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컨버스 X 다크쉐도우 ‘터보다크척 70’ 은 블랙 하이 탑과 실버 로우 탑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광택이 나는 래커 데님 소재의마감이 변형된 실루엣을 더욱 돋보이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다크쉐도우 라이선스 플레이트와 터보다크 라벨 등 릭 오웬스의 세련된 디테일이 더해졌다.

컨버스X 다크쉐도우 는 이번 아이코닉한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두 가지 컬러의 미니 백팩을 함께 선보인다. 탈 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과 암 스트랩으로 활용성을 더했고 스크린 프린트된 콜라보레이션 로고 커스텀 디테일과 릭 오웬스의 시그니처 블랙&펄 컬러 팔레트가 특징이다.

컨버스 X 다크쉐도우 컬렉션은 오는 7월 12일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발매 예정이다.

241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