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코이무이, 성수동에 레트로 감성의 팝업스토어 오픈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코이무이가 MZ 세대의 핫플레이스인 성수동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AD-KFA

높은 퀄리티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2030 여성 소비자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코이무이는 매 시즌 다양한 가방 아이템을 출시하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이번 팝업은 단순 오프라인 매장으로 운영되었던 기존 팝업스토어와 달리 단독으로 진행되며, MZ 세대의 취향을 담은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AD-KFA

코이무이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pinkO’clock(핑크어클락)’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를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2000년대 초반 Y2K 감성을 구현한 인테리어와 네온사인 및 다양한 핑크&화이트 컬러의 레트로 소품들로 포인트를 주어 방문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현장에서는 코이무이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필로우백, 필로우백 29, 에그백 등을 비롯해 7월 말 출시 예정인 미니나나백의 뉴 컬러까지 미리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코이무이는 특별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10% 할인 및 가죽 파우치를 증정하는 구매 프로모션부터 팝업스토어 내 마련된 포토부스와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슬러시 증정 이벤트 등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코이무이의 pinkO’clock(핑크어클락) 팝업스토어는 7월 9일(토)부터 8월 7일(일)까지 성수동 뚝섬역 인근(서울시 성동구 광나루로 142-68 1층)에서 진행된다.

858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