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레노마 골프’ 디 오픈 콜라보, TV CF 온에어 공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감각적인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레노마 골프’가 세계 4대 메이저 골프대회 ‘디 오픈 챔피언십(The Open Championship)’ 150주년을 맞아 ‘디 오픈’ 컬래버레이션 TV CF를 공개했다.

‘레노마 골프’는 디 오픈 콜라보 TV CF를 통해 올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타일링과 제품의 품격 있는디테일을 보여주는 동시에 럭셔리한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골프웨어의 정수를 강조했다. 이번 TV CF는 디 오픈 챔피언십을 연상시키는 함성과 환호성으로 골퍼들의 가슴을 뛰게 한다는 평가다.

디 오픈 챔피언십은 최초의 골프대회이자, 대회 우승자에게 트로피를 수여한 첫 세계 대회로 올해 는 대회 사상 최대 규모를 예고하고 있어 골프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7월 14일부터 18일까지 영국 세인트앤드루스CC에서 진행하며, 국내에서는 JTBC GOLF에서 중계한다.

‘레노마 골프’는 디오픈 챔피언십 개최와 TVCF 온에어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초성맞추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레노마 공식 인스타그램(@renomagolf)을 팔로우한 뒤, 초성으로 제시된 ‘ㄹㄴㅁㄷㅇㅍ’을 보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기간은 7월 15일(금)까지이며 당첨자는 19일(화)에 발표할 예정이다.

‘레노마 골프’ 관계자는 “최근 필드로 유입되는 골퍼들이 MZ세대부터 4050까지 연령층이 다양해짐에 따라 ‘레노마 골프’가 필드룩 중심의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를 제안해 소비자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 컬렉션을 선보이며 앞으로 더욱 원활한 소통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24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