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씨로씨,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 오픈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씨로씨(ROCCI ROCCI)가 7월 14일부터 20일까지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더현대 서울과 함께하는 로씨로씨의 첫 번째 팝업스토어는 ‘Fairy Garden’을 주제로 식물들을 조화롭게 디스플레이하여 뜨거운 여름, 도심 속 자연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작은 정원의 공간으로 완성했다.

꽃을 모티브로 매 시즌 사랑스럽고 유니크한 데일리 웨어로 사랑받고 있는 로씨로씨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2022 핫썸머 컬렉션과 함께 온라인 인기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고자 마련한 자리인 만큼 특별하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팝업 기간 동안 핫썸머 컬렉션 전 상품을 최대 30% 할인과 함께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10% 즉시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14일에서 20일까지 4일 동안 구매 고객에게 10만 원 상당의 기프트 박스를 선착순 한정으로 제공하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여름 시즌 오프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로씨로씨 팝업 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EAST 존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로씨로씨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00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