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페미닌한 무드가 스며든 데이 투 나이트 스타일

<사진제공=앤아더스토리즈>

길고 무더운 날들의 끝자락, 앤아더스토리즈가 다채롭고 소박한 색조와 가벼운 패브릭으로 매력적인 드레이프 실루엣을 선보인다.

<사진제공=앤아더스토리즈>

오후의 찬란한 황금빛 햇살 속에 살아나는 피스들은 세련된 심플함과 페미닌한 무드가 어우러져 수려한 우아함을 선사한다.

<사진제공=앤아더스토리즈>

분위기와 활용성을 모두 잡은 이번 컬렉션의 드레스와 니트, 팬츠는 보폭을 따라 흐르는 맥시한 길이감과 맨살이 살짝 드러나는 컷아웃, 크롭 디테일, 드라마틱한 무드를 주는 퍼프소매, 그리고 루스한 느낌을 살려 어떤 룩에든 쉽게 매치할 수 있도록 했다. 여유로운 트렌치 아우터 또한 이번 컬렉션의 핵심이다.

이외에도 면 포플린과 워싱 새틴이 컬렉션에 시원함을 더했으며, 애니멀 프린트와 시퀸, 광택과 자수도 눈여겨볼 만하다. 특히 컬러의 경우 블랙, 오프 화이트, 버건디가 이번 컬렉션의 주요 컬러인 샌디 베이지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사진제공=앤아더스토리즈>

볼드한 골드 체인과 선글라스, 부츠와 샌들, 그리고 부드러운 소재의 핸드백과 같은 액세서리에 내추럴한 글로우 피부와 크리미한 텍스쳐의 립 컬러로 마무리하면 더할 나위 없는 매혹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83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