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겐조, ‘니고’ 2022 F/W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공개 예정

겐조, ‘니고’ 2022 F/W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공개 예정 | 1
<사진제공=겐조(KENZO)>

프랑스 패션 하우스 브랜드 겐조(KENZO)는 아티스틱 디렉터 ‘니고(Nigo)’의 예술적 지휘하에 전개된 2022 F/W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을 이달 21일부터 성수동 비컨 스튜디오(BEACON STUDIO)에서 선보인다.

작년 9월, 프랑스 LVMH 그룹 산하에 있는 패션 하우스 겐조(KENZO)는 베이프의 창립자이자 휴먼 메이드의 수장인 ‘니고(Nigo)’를 새로운 아티스틱 디렉터로 임명 후 지난 1월 데뷔쇼인 22FW 컬렉션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겐조의 부활을 예고했다.

창립자인 다카다 겐조의 헤리티지와 니고의 내재된 스트릿 컬처 및 새로운 비전을 실현시키며 ‘Real-to-Wear’ 철학을 바탕으로 일상생활에서 입을 수 있는 의류로 형식적인 전통 라벨들을 초월했으며, 오늘날 패션에 대한 현실적인 접근을 통해 럭셔리와 스트리트 스타일의 적절한 융합이라는 평가를 받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2022 F/W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에서는 가을/겨울 공개될 예정인 새로운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의 드랍을 선 공개하며, 섹션 별로 전시해 메종 겐조의 연속적인 브랜드 스토리를 보여준다. 더불어, 22FW 컬렉션 쇼에서 선보였던 하이 스트릿 캐주얼을 기반으로 보다 젊은 감성과 젠더리스 스타일이 중심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레젠테이션 공간은 각각의 캡슐 컬렉션을 표현하는 다양한 프린트를 적용하여 보다 다채롭게 표현, 과감한 레드 컬러의 카펫과 브랜드 포부가 담긴 새로운 로고 플레이를 통해 'KENZO PARIS 컬렉션'의 존재를 드러내며 이목을 끌 예정이다.

프레젠테이션은 이달 21~22일 양일간 운영되며, 패션업계 관계자들과 인플루언서들의 방문이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겐조의 22 F/W 신제품은 순차적으로 전국 백화점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00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