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겐조, ‘니고’의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 ‘후지무라’

겐조, ‘니고’의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 ‘후지무라’ | 1
<사진제공=겐조(KENZO)>

프랑스 패션 하우스 브랜드 겐조(KENZO)는 아티스틱 디렉터 니고(Nigo)의 예술적 지휘하에 전개되는 FW22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 중 두 번째 드랍(Drop) – ‘후지무라(FUJIMURA)’를 선보였다.

메종의 정신과 겐조 하우스 창립자인 다카다 겐조(Takada Kenzo)의 헤리티지가 담긴 이번 두 번째 드랍은 아티스트 후지무라(FUJIMURA)의 아틀리에 및 손글씨를 바탕으로 고안된 아이디어에서 시작되었으며, 다카다 겐조의 컬렉션 스케치 프린트에서 영감을 받아 시각적 요소를 강조했다.

겐조, ‘니고’의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 ‘후지무라’ | 2
<사진제공=겐조(KENZO)>

더불어, 겐조는 매달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의 드랍을 공개하며 시즌 내내 겐조의 DNA를 강조시킬 캠페인 이미지로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스토리를 공개하고 있다.

한편, 지난 6월 26일 아티스틱 디렉터 '니고(Nigo)'가 두 번째로 선보인 겐조의 2023 S/S 컬렉션 패션쇼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으며, 다카다 겐조의 아카이브로 잘 알려진 해체주의의 테일러링과 해군에서 모티브를 얻은 다양한 아이템과 스트라이프 패턴과 꽃을 적용한 스트리트웨어 및 워크웨어 아이템, 동양 전통복을 재해석한 아우터웨어 등이 컬렉션을 통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184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