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김수현 X 미도, 댄디한 워치 화보

김수현 X 미도, 댄디한 워치 화보 | 1
<사진제공=미도(MIDO)>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MIDO)에서 2022년 여름을 맞이하여,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김수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김수현 X 미도, 댄디한 워치 화보 | 2
<사진제공=미도(MIDO)>

공개된 화보 속 김수현은 미도의 대표 다이버 워치인 오션스타(Ocean Star)의 건축물 영감인 대서양과 지중해를 경계 짓는 지브롤터 해협의 유로파 포인트 등대를 배경으로 댄디하고 자연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다.

청량함이 돋보이는 민트색 니트를 입은 김수현이 착용한 오션스타 200C 티타늄으로서 초경량 티타늄으로 제작되어 극도의 가벼움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블랙 세라믹 베젤에 블랙 다이얼과 대조를 이루고, 폴리싱 처리된 42.5mm 케이스에 최대 200m 방수를 보장한다. 또한 넓은 인덱스와 핸즈는 슈퍼 루미노바 코팅 처리되어 수중과 야간에 최적의 가독성을 제공하며, 칼리버 80 무브먼트로 최대 80시간 파워리저브를 보장한다.

김수현 X 미도, 댄디한 워치 화보 | 3
<사진제공=미도(MIDO)>

이 날 공개된 또 다른 화보 컷에서 김수현은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와 카키색 바지를 입고 살짝 누운채 어딘가를 응시하기도 하고 셔츠의 카라 깃을 잡고 깊은 눈빛을 발산하기도 했다. 여기에 매치한 오션 스타 600 크로노미터 블랙 DLC 스페셜 에디션은 래커 처리된 다이얼, 세라믹 베젤, 블랙 DLC 처리된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이 조화를 이루며 광택이 더해진 표면과 새틴 마감 처리된 표면이 특징이다. 그린 그레이드 X 수퍼 루미노바(Super-LumiNova®)로 가독성을 높여 디자인과 기능적인 부분을 동시에 충족시키며 최대 600 미터 방수 기능과 COSC 인증을 받은 칼리버 80 Si가 탑재되어 80시간 파워 리저브를 제공함과 동시에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 장착으로 최고의 정확성까지 보장한다.

배우 김수현은 “스포티하며 세련미를 갖춘 오션 스타의 신모델을 먼저 만날 수 있어 영광이고, 야외 스포츠나 일상에서도 편하게 착용 할 수 있어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 편, 이 날 공개된 화보 속 김수현이 착용한 제품은 모두 전국 미도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53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