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편안함과 스타일 모두 갖춘 여름 캠핑룩 추천

주말이나 휴가때 캠핑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일상 속 바쁜 도심을 벗어나 캠핑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지금.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여름 캠핑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여자 스타일링

편안함과 스타일 모두 갖춘 여름 캠핑룩 추천 | 1
▲ 1. 브라이언베리 2. 자라 3. 카린 4. 브라이언베리 5. 페트레이

시원한 옷을 입고 싶은데 원피스가 아닌 다른 스타일을 원한다면 점프수트를 활용해 보자. 무심한 듯 멋을 살린 ‘꾸안꾸’ 캠핑룩을 연출할 수 있다.

캠핑이나 가벼운 여행 시 꼭 필요한 백팩은 많은 양의 수납이 가능해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운동화와 컬러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양말을 함께 매치하자. 통일감을 줄 수 있는 컬러 요소를 매치시켜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볼드 한 프레임의 선글라스를 더해 뉴트로 감성의 러블리한 캠핑룩을 완성하자.

#남자 스타일링

편안함과 스타일 모두 갖춘 여름 캠핑룩 추천 | 2
▲ 1. 헤지스 2. 브리스톤 3. 페트레이 4. 브라이언베리

햇빛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해 주는 버킷햇은 스타일을 챙기는 동시에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캠핑 시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인 긴팔 재킷은 가볍게 입고 벗을 수 있어 활동성이 높다. 이 때 패턴이 들어간 긴팔 재킷을 선택해 편안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하자.

모자와 반바지를 모두 블랙으로 통일하면 거의 실패확률 없는 조합이다. 힙한 감성까지 더하는건 덤.

마지막으로 땀에 강한 소재인 나토 스트랩 시계는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함까지 더한 캠핑 스타일링을 완성하게 해준다.

156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