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X 손흥민, 스피드 축구화 ‘X스피드포탈’ 출시

<사진제공=아디다스>

아디다스가 차원을 넘나드는 스피드를 선사할 축구화, ‘X스피드포탈(X SPEEDPORTAL)’을 출시한다. X스피드포탈은 아디다스의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세계 모든 축구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손흥민’ 선수를 비롯 ‘리오넬 메시’, ‘모하메드 살라’ 와 여자 축구의 떠오르는 강자 ‘비비안 미데마’ 가 함께 착용하고 피치를 누빌 예정이다. 최근 국내 K리그와의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가 신고 등장했던 초록색 축구화로서 이미 많은 축구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아디다스>

아디다스는 GEN Z 타깃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SF애니메이션 ‘릭 앤 모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보다 특별한 축구 캠페인을 시작한다. 초록색 포털을 통해 차원을 넘나들며 여행을 하는 할아버지 ‘릭’과 손자 ‘모티’의 상상 속 세계에 X스피드포탈이 등장한다. 초록색 포털을 넘나들며 스피드에 대한 영감을 제공하는 미데마, 살라 선수의 모습이 눈길을 끔과 동시에, 비공인 축구 대회에서 X스피드포탈을 신고 우승을 하는 모티의 모습을 통해 스피드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사진제공=아디다스>

더불어, 올해 최상의 퍼포먼스로 뛰어난 기량을 다시 한번 증명한 손흥민이 국내 캠페인 모델로 활약하며 ‘스피드의 멀티버스’를 테마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포털을 통과하며 즐기는 스피드 축구뿐만 아니라, 차원이 다른 축구장에서의 공 트래핑 등 ‘스피드’하면 떠오르는 다양한 메타포들을 형상화한 독특한 화보 콘텐츠를 통해 많은 축구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해당 화보 콘텐츠는 지큐 코리아(GQ KOREA) 8월 호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제공=아디다스>

X스피드포탈은 상상 초월의 민첩성을 보여줄 수 있었던 작년 ‘엑스 스피드플로우(X SPEEDFLOW)’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차원을 넘나드는 스피드로 피치 위 스릴 있는 경기감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모델이다. 초경량 갑피 소재로 만들어진 ‘스피드 스킨 2.0 (SPEED SKIN 2.0)’은 가벼운 착화감은 물론, 끈 없는 레이스리스 디자인이 공의 터치감을 더욱 섬세하게 전달해 마치 공과 하나가 된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사진제공=아디다스>

또한, 폭발적인 스피드를 돕는 ‘스피드 힐락’ 시스템을 새롭게 적용하여 폭발적인 스피드에도 발을 완전히 잡아주어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해준다. 여기에 ‘스피드 프레임 2.0 (SPEED FRAME 2.0)’ 이 업그레이드 적용되어, 혁신적인 경량 플레이트와 발 앞 부분의 스피드 스터드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어떠한 방향으로도 탁월한 접지력과 비현실적인 가속력을 가능하게 하는 스피드의 멀티버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디다스 글로벌 관계자는 “최근 선수들의 스피드가 크게 향상되며 민첩한 공격, 발 빠른 수비 등 순발력을 비롯해 위치 선정, 공간 활보 등 ‘다차원적인 스피드’가 축구경기를 지배하는 주요 요인으로 자리잡았다.” 라며 “아디다스 X스피드포탈은 폭발적인 가속력으로 플레이어에게 향상된 퍼포먼스는 물론 그 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축구의 스릴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X 스피드포탈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홍대브랜드센터를 비롯한 아디다스 전국 주요 퍼포먼스 매장, 그리고 KIKA, CAPO, FIFA Sports와 같은 축구 전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소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5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