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산악코드 담아낸 ‘몽클레르 그레노블’ 2022 가을 컬렉션

산악코드 담아낸 ‘몽클레르 그레노블’ 2022 가을 컬렉션 | 1
<사진제공=몽클레르(MONCLER)>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기능성과 스타일 모두 만족시키는 아이템으로 구성된 ‘몽클레르 그레노블(MONCLER GRENOBLE)’의 2022 가을 컬렉션을 선보인다.

티보 그르베(Thibaut Grevet)가 초자연적인 공간에서 촬영한 새로운 캠페인은 몽클레르 그레노블이 지닌 역동적인 에너지를 포착해 내며, 많이 춥지 않은 날씨에 산 정상에서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에 특유의 산악 코드를 담아낸다.

산악코드 담아낸 ‘몽클레르 그레노블’ 2022 가을 컬렉션 | 4
<사진제공=몽클레르(MONCLER)>

연출된 대형으로 서 있는 모델들은 새로운 시즌을 맞아 훨씬 더 자유로운 아웃도어 활동한 테크니컬 레이어들을 선보인다. 각각의 아이템들은 놀라움을 자아내는 자연환경들과도 어우러진다. 라일락, 여러 가지 스펙트럼의 화이트, 머큐리 빛의 실버 컬러로 구성된 다양한 빛의 레이어가 해질 녘 보랏빛의 안개를 보여주며, 활동적인 면모가 돋보이는 새로운 시즌을 선사한다.

산악코드 담아낸 ‘몽클레르 그레노블’ 2022 가을 컬렉션 | 5
<사진제공=몽클레르(MONCLER)>

가벼우면서도 몽클레르 그레노블을 대변하는 다양한 기능성으로 가득한 이번 에슬레져 컬렉션은 시즌을 뛰어넘어 비가 오거나 바람 불 때를 비롯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1년 중 언제든 입을 수 있는 에센셜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페이러스(Peyrus) 재킷은 시선을 사로잡는 형태와 더욱 향상된 기능성이 특징으로 가볍고 휴대가 용이하며, 보온성과 방수성을 동시에 갖췄다.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레디(Ledi) 재킷은 포레스트 그린 컬러의 모자에 달린 그래픽적인 컬러 블록 패널이 방풍, 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테크니컬 쇼츠와 레깅스, 티셔츠와 매치해 선보이는 컬렉션은 산과 도시 어디서나 입을 수 있는 레이어링을 제안한다.

새로운 몽클레르 그레노블 컬렉션은 7월 28일부터 몽클레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일부 백화점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351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