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이클 코어스,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컬렉션 공개

<사진제공=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는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의 젯 셋 럭셔리에 아말피 해변과 카프리 분위기를 가져와 이탈리아 여름의 감성을 느끼게 한다. 오랫동안 카프리의 마법에 매료된 디자이너는 카바나 카프리 섬과 인근 아말피 해변의 전원적인 호텔 산타 카테리나(Santa Caterina)에서 판매하는 한정판 캡슐 컬렉션을 제작했다.

<사진제공=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컬렉션은 빛나는 아름다움과 이탈리아 여름 휴양지의 영원하고 자연스러운 고급스러움을 반영한다. 섬 생활의 나른한 호화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된 오셀롯 프린트 수영복과 사롱, 비단뱀 무늬 레더 팔찌가 눈에 띈다.

<사진제공=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이탈리아 감성을 유지하고,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컬렉션이 올 7월부터 이탈리아 명품 소매업체 루이자 비아로마(Luisa ViaRoma)에서 판매된다는 소식을 홍보하기 위해, 브랜드는 7월 30일 카프리의 세르토사 디 산 자코모(Certosa di San Giacomo)에서 열리는 루이자 비아로마 갈라 애프터 파티를 독점 후원할 예정이다.

갈라에 앞서 브랜드는 7월 27일부터 8월 1일까지 카프리의 그랜드 호텔 퀴시사나(Grand Hotel Quisisana)에서 독점 VIP 쇼룸을 개최한다. 초대 게스트들은 갈라를 위해 준비된 2022년 봄/여름 및 가을/겨울 시즌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 작품을 입어볼 수 있다. 주말 축제의 시작을 위해 마이클 코어스는 7월 29일 퀴시사나에서 초대 게스트 전용 칵테일 아워 수영장 바를 마련한다.

한편, 2022 봄/여름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의 핸드백, 의류 및 액세서리 셀렉션과 함께 7월 28일부터 8월 4일까지 아말피의 유명 호텔 산타 카테리나(Hotel Santa Caterina)의 팝업 숍에서 구입할 수 있다.

115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