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린이&골린이를 위한 ‘뉴발란스 우먼스 스포츠클럽’ 론칭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뉴발란스 우먼스 스포츠 클럽을 새롭게 선보인다.
“Enjoy Your Every Moment” 라는 메시지를 담아낸 이번 컬렉션은 운동을 새롭게 시작하는 테린이, 골린이부터 러너들까지 일상과 스포츠 경계를 넘나들며, 내가 즐길 수 있는 모든 순간에 언제 어디서든 착용할 수 있도록 아름답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에 출시될 뉴발란스 우먼스 스포츠 클럽에서 가장 눈여겨볼 수 있는 아이템은 바로 ‘뉴발란스 터닝스커트(NB Turning Skirt)’ 다. 운동 및 활동시 편안한 착용감은 유지하고, 스커트 앞뒤를 돌려입으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도 가능하다. 여기에 테니스, 골프, 러닝 등 운동 시 스윙이나 턴 동작을 할 때, 아름다운 실루엣까지 더해준다.
뉴발란스에 따르면 “뉴발란스 우먼스 고객들의 라이프 속, 늘 함께하며 새롭고 즐거운 터닝포인트가 되어줄 것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냈다” 고 전했다.
더불어 뉴발란스는 우먼스 스포츠 클럽 론칭 기념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실제 테린이, 골린이, 일반인 모델 및 뉴발란스 러닝 엠버서더 진이코치와 함께 테니스, 골프, 러닝 3가지 테마 속 뉴발란스 터닝스커트와 함께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보여준다. 어설프거나, 빗나가거나, 좀 느려도 그 순간 자체를 즐길 수 있도록 모든 이들의 즐겁고 건강한 라이프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뉴발란스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뉴발란스 우먼스 스포츠클럽 상품은 뉴발란스 공식홈페이지, 무신사, 29CM 및 전국 뉴발란스 16개 우먼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