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테린이&골린이를 위한 ‘뉴발란스 우먼스 스포츠클럽’ 론칭

테린이&골린이를 위한 ‘뉴발란스 우먼스 스포츠클럽’ 론칭 | 1
<사진제공=뉴발란스(New Balance)>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뉴발란스 우먼스 스포츠 클럽을 새롭게 선보인다.

테린이&골린이를 위한 ‘뉴발란스 우먼스 스포츠클럽’ 론칭 | 2
<사진제공=뉴발란스(New Balance)>

"Enjoy Your Every Moment" 라는 메시지를 담아낸 이번 컬렉션은 운동을 새롭게 시작하는 테린이, 골린이부터 러너들까지 일상과 스포츠 경계를 넘나들며, 내가 즐길 수 있는 모든 순간에 언제 어디서든 착용할 수 있도록 아름답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테린이&골린이를 위한 ‘뉴발란스 우먼스 스포츠클럽’ 론칭 | 3
<사진제공=뉴발란스(New Balance)>

이번에 출시될 뉴발란스 우먼스 스포츠 클럽에서 가장 눈여겨볼 수 있는 아이템은 바로 ‘뉴발란스 터닝스커트(NB Turning Skirt)’ 다. 운동 및 활동시 편안한 착용감은 유지하고, 스커트 앞뒤를 돌려입으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도 가능하다. 여기에 테니스, 골프, 러닝 등 운동 시 스윙이나 턴 동작을 할 때, 아름다운 실루엣까지 더해준다.

테린이&골린이를 위한 ‘뉴발란스 우먼스 스포츠클럽’ 론칭 | 4
<사진제공=뉴발란스(New Balance)>

뉴발란스에 따르면 “뉴발란스 우먼스 고객들의 라이프 속, 늘 함께하며 새롭고 즐거운 터닝포인트가 되어줄 것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냈다” 고 전했다.

더불어 뉴발란스는 우먼스 스포츠 클럽 론칭 기념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실제 테린이, 골린이, 일반인 모델 및 뉴발란스 러닝 엠버서더 진이코치와 함께 테니스, 골프, 러닝 3가지 테마 속 뉴발란스 터닝스커트와 함께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보여준다. 어설프거나, 빗나가거나, 좀 느려도 그 순간 자체를 즐길 수 있도록 모든 이들의 즐겁고 건강한 라이프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뉴발란스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뉴발란스 우먼스 스포츠클럽 상품은 뉴발란스 공식홈페이지, 무신사, 29CM 및 전국 뉴발란스 16개 우먼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314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