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아키클래식, 테린이들을 위한 상큼한 테니스룩

<사진제공=아키클래식>

가수 활동에 이어 드라마 ‘원더우먼’ ‘간 떨어지는 동거’ 등 연기자로서도 열일 행보를 선보이며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준 김도연의 테니스 콘셉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제공=아키클래식>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아키클래식의 22SS 시즌을 맞아 진행된 이번 화보는 ‘PLAYGROUND’를 테마로 하여 테니스장을 배경으로 김도연의 편안하고 활동적인 모습을 담아냈다.

<사진제공=아키클래식>

새롭게 선보이는 화보 속 제품들은 아키클래식의 헤리티지를 담은 엠블럼을 포인트로 사용했으며 언제 어디서든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여유 있고 활동적인 스타일을 강조했다. 또한 흡습속건의 기능과 경량 디테일을 강조한 트리코트 라인은 트리코트 에어쿨러 원단을 사용하여 스포츠 활동 시 효과를 극대화했다.

<사진제공=아키클래식>

한편, ‘SNL 코리아 시즌2’를 통해 과감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활약 중인 정혁도 예능 콘셉을 내려놓고 본업인 모델로 돌아와 트렌디한 봄 스타일링 화보를 선보였다.

‘PLAYGROUND’를 테마로 한 이번 화보는 활동성을 강조한 스포티한 무드의 이미지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즐기는 스포츠 룩을 담아냈다. 새롭게 선보이는 화보 속 제품들은 아키클래식의 헤리티지를 담은 엠블럼을 포인트로 사용했으며 흡습속건의 기능과 경량 디테일을 강조한 트리코트 라인은 트리코트 에어쿨러 원단을 사용하여 효과를 극대화했다.

<사진제공=아키클래식>

화보 속 정혁은 다양한 셋업 트레이닝과 모자, 운동화, 힙색을 활용한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제공=아키클래식>

아키클래식의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 대해 “경쟁보다도 ‘나’를 찾아가는 스포츠를 보여주고자 했다. 상대보다는 ‘나’에 집중하면서 스포츠를 즐겨야 ‘나다움’을 발견할 수 있고 그것이 아키클래식이 추구하는 방향이다.” 라고 말했다.

정혁, 위키미키 김도연과 함께 한 아키클래식의 22SS 시즌 화보는 공식 온라인 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25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