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석정혜 대표, 복합문화공간 포원파이브 도산 오픈

트렌디한 감성의 패션 브랜드를 전개 중인 석정혜 대표가 지난 7월 27일 MZ 세대의 핫플레이스 압구정 로데오에 4ONE5IVE DOSAN(포원파이브 도산)을 오픈했다.

4ONE5IVE DOSAN(포원파이브 도산)은 석정혜 대표의 취향을 담아 조성된 복합문화공간으로, 그녀가 이끄는 브랜드 분크(vunque), 클루투(clutoo), 트리마치(trimarch)의 제품부터 US 수입 빈티지 제품까지 매장 내 다양한 아이템이 각 섹션 별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노세일 브랜드로 운영되던 분크(vunque)의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유일한 오프라인 공간으로 오픈 첫날부터 방문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석정혜 대표가 US에서 직접 셀렉해 선보이는 직수입 빈티지 아트웍 섹션도 주목할 만한 포인트이다. 오직 4ONE5IVE DOSAN(포원파이브 도산)에서만 선보이는 만큼 오픈 전부터 SNS에서 큰 관심을 모은 빈티지 제품들은 방문객의 기대감과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그녀의 브랜드 외에도 4ONE5IVE DOSAN(포원파이브 도산) 내 위치한 아우프글렛 도산점의 단독 메뉴를 만나볼 수 있고, MZ 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디자인 브랜드 덴스(thence) 등 쇼핑부터 카페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단순한 브랜드를 넘어 하나의 문화를 만들어간다. 여기에 4ONE5IVE DOSAN(포원파이브 도산) 방문 시 구매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석정혜 대표는 “공간마다 느껴지는 4ONE5IVE DOSAN(포원파이브 도산) 고유의 감성과 감각적인 브랜드들의 다채로운 취향으로 조성된 공간을 방문객들이 맘껏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332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