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이클 코어스, 특별한 칵테일 파티 개최

마이클 코어스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 X 카프리(Michael Kors Collection x Capri) 캡슐을 위해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와 배니티 페어 이태리(Vanity Fair Italy)가 이탈리아 카프리에서 특별한 풀 사이드 파티와 애프터 파티를 개최했다.

이날 파티에는 세계적인 패션 모델 하이디 클룸의 딸 레니 클룸이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의 은색 미니 드레스를 착용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이외에도 다수의 유명 인사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 캡슐은 아름다운 이탈리아 여름 휴양지에서 느껴지는 자연스러운 고급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섬이라는 특수한 공간에서 느껴지는 여유롭고 호화스러운 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된 오셀롯 프린트 수영복과 사롱, 비단뱀 무늬 레더 팔찌가 대표적이다. 2022 봄/여름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의 핸드백, 의류 및 액세서리 셀렉션과 함께 이 특별한 캡슐은 7월 28일부터 8월 4일까지 아말피의 유명 호텔 산타 카테리나(Hotel Santa Caterina)의 팝업 숍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는 7월 30일 카프리의 세르토사 디 산 자코모(Certosa di San Giacomo)에서 열리는 루이자 비아로마 갈라 애프터 파티를 독점 후원하였다.

152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