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LF 닥스, 배우 김용지와 함께한 화보 공개

<사진제공=닥스(DAKS)>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 여성 신상 컬렉션을 선보이고, 배우 김용지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 했다.

버버리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닥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뤽 구아다던(Luc Goidadin)’이 선보이는 이번 닥스 신상 컬렉션은 영국 학교 유니폼의 상징적인 아이템들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Too Cool For School’ 컨셉으로 구성 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닥스는 뉴트럴 톤에 팝한 매력의 블루와 라이트 브라운 색상을 믹스한 ‘뉴체크’ 패턴을 제안하고 이탈리아에서 생산되는 닥스 원단과 헤어리(hairy)한 모헤어 소재 등이 적용된 스쿨 자켓, 체크 패턴 아우터, 더플 코트 등 여성들이 가을, 겨울에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코닉한 아이템들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사진제공=닥스(DAKS)>

닥스가 배우 김용지와 함께 닥스 신상 컬렉션을 선보인 화보에서는 도시적이고 예술미있는 건축물이 돋보이는 공간에서 도회적인 분위기와 함께 그녀만의 몽환적이고 세련된 자태를 뽐냈다. 또한 정돈되고 무채색 인테리어의 실내에서는 어두운 색상의 점퍼와 자켓 등을 착장해 시크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평소 스타일리시한 패션 센스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용지는 이번 닥스의 여성 컬렉션을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모델 출신다운 아우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닥스 브랜드와의 완성도 높은 케미를 자랑했다.

화보 속 배우 김용지가 착용한 22년 가을•겨울 닥스 여성 컬렉션은 닥스 공식 인스타그램과 LF몰, 오프라인 닥스 여성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 닥스 관계자는 “닥스가 제안하는 이번 시즌 컬렉션은 영국 스쿨룩에서 영감을 받은 라인으로 여성분들이 자신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필수 아이템으로 제안한다”라며 “특히 이번 시즌 닥스의 체크패턴 아우터와 스쿨자켓, 케이블 니트는 영한 데님과 함께 편안하게 코디하거나 슬랙스를 함께 매치하여 우아한 착장의 코디를 추천하니 가까운 닥스 매장에서 착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71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