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청청 패션 스타일링

올 시즌 메가트렌드로 자리 잡은 Y2K 스타일에서 청청 패션이 빠질 수 없다. 청바지에 청 자켓을 입는 진부한 청청 패션이 아닌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청청 패션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청청 패션 스타일링 | 1
1,2,3.자라 4.만수르 가브리엘 5.레페토

요즘 트렌드는 상의는 작게, 하의는 크게입어 다리가 늘씬해 보이는 효과를 극대화 하는 것이다. 이렇게 스타일링 하면 자신없는 하체비만 스타일의 체형도 커버 될 뿐 만 아니라 활동도 편한 장점이 있다.

코르셋 형태의 민소매 데님 톱과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해보자. 상하의의 극명한 실루엣 차이가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룩에 재미를 더해준다. 이러한 미니 탑은 넥 라인에 화려한 주얼리를 매치해주면 허전해보이지 않는다. 청색와 골드는 매치했을 때에 뉴욕커같은 느낌을 주며 블랙 컬러의 백과 슈즈로 시크한 느낌을 물씬 줄 수 있다.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청청 패션 스타일링 | 2
1.자라 2.씨씨콜렉트 3.마스카 4,5.만수르 가브리엘

컬러 매치의 고민 때문에 셋업으로 입기 어렵거나, 영한 느낌을 더 주고싶다면 데님 오버롤 팬츠를 추천한다. 오버롤 팬츠 착용 시에 한쪽 어깨 끈을 풀어입는 것도 하나의 스타일링 포인트가 될 수 있다.

이너로 화이트 민소매 톱을 매치하면 90년대 감성이 물씬 풍기는 룩이 될 것이다. 크로스백과 투브릿지 안경으로 힙한 느낌을 더하고 옐로우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주어 꾸러기한 룩을 완성해보자.

192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