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10월의 신부 ‘공효진’의 로맨틱한 가을 화보

<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가 뮤즈 공효진과 함께 한 2022 Fall 캠페인 화보를 선보였다.

<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

새롭게 공개된 이번 2022 가을 캠페인은 배우 공효진의 로맨틱하며 감각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특별한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Thursday Flower Market>를 테마로 가을 분위기를 자아내는 다채로운 플라워 오브제는 물론 포근한 니트 소재로 특별하게 제작된 ‘니트 플라워’ 아이템과 함께 포근하며 러블리한 ‘목요일 플라워 마켓’을 연출했다.

<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

뮤즈 공효진의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묻어나는 내추럴한 플로럴 패턴 원피스와 포근한 니트 아이템의 레이어드는 물론, 빈티지한 감성의 플라워 가디건과 클래식한 자켓 등 다양한 가을 아이템으로 은은한 일상을 낭만적이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감도 있게 선보였다.

또한 캠페인 <Thursday Flower Market>에 이어 다가오는 9월에 브랜드 ‘미수아바흐브’와 콜라보레이션 라인 제품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미수아바흐브’는 2010년 파리에서 시작한 컨셉추얼 니트 프로젝트 레이블로 니트, 패브릭에 관련된 다양한 작업을 하고 있는 MZ 세대와 셀럽이 사랑하는 니트 브랜드이다.

<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

다채로운 컬러 활용은 물론 플라워 모티브를 활용한 니트 소재의 다양한 모자 및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아이덴티티는 물론 <Thursday Flower Market> 테마와 맞물려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한다.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공효진이 함께한 가을 캠페인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21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