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스노우피크 어패럴, 류승범의 22FW 화보 공개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22FW 시즌을 맞아 배우 류승범과 함께 한 새로운 화보를 공개하며 FW시즌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번 22FW 시즌 화보에는 북유럽 아이슬란드의 광활한 자연과 생경한 풍경 사이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자유로움을 만끽하고 있는 배우 류승범의 모습을 담았다. 류승범은 촬영 틈틈이 아이슬란드의 자연을 오롯이 즐기면서, 촬영 시에는 다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열정을 보여 주변 스텝들의 시선을

화보 속에서 류승범은 맨투맨과 조거 팬츠, 자켓, 플리스 베스트 등 가을, 겨울 아이템들을 활용해 자연스러운 무드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어스 컬러(earth color) 스타일링부터 셋업 스타일링,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완성하며 화보 촬영에 몰입했다.

류승범은 라이트베이지, 옐로우, 그레이처럼 흙, 바위, 모래 등 자연을 연상시키는 어스 컬러 자켓과 팬츠를 매치해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옅은 컬러감으로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무드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버킷햇이나 비니 등 액세서리를 활용해 포인트를 줬다.

또한, 코튼 소재의 로고 그래픽 맨투맨과 핀턱 포인트의 조거 팬츠 세트로 구성된 유니온 셋업, 폴라텍 소재의 맨투맨 셋업 스타일에서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온도 변화에 민감한 간절기에는 랜드 다운 경량 패딩 속에 후드나 아노락 자켓 등을 레이어드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22FW 경량 패딩은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를 비롯해 아이보리, 화이트, 바이올렛 등 밝은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따뜻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445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