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5252바이오아이오아이, 22FW 컬렉션 1차 발매  

파인드폼(FINDFORM, 대표 정예슬)이 전개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바이오아이오아이(5252BYOIOI)가 22FW 컬렉션을 1차 발매한다.

‘A DAY OF US(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의 하루)’를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80~90년대 프렌치 빈티지와 네오 프레피 무드에서 영감을 받았다.

5252바이오아이오아이 고유의 프레피 스타일을 재해석한 빈티지한 컬러감의 니트 가디건과 스웨터, 바시티 울 자켓은 물론 Y2K 스타일을 가미한 크롭 니트와 로우 라이즈 팬츠, 스커트 등을 선보이며 코듀로이와 벨벳 등의 소재로 레트로한 분위기를 더해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컬렉션을 완성했다.

시즌 키 아이템 중 하나인 스웨트 셔츠는 ‘THE BEST ROUTINE FOR YOU’ 그래픽으로 이번 시즌의 주제를 여과 없이 표현했으며 세미 오버 핏의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오트밀, 그린, 블루 등의 키 컬러의 조화는 그 어떤 스타일링에도 멋스럽게 어울린다.

또한 경쾌한 크롭트 디테일은 바시티 자켓, 케이블 니트, 셔츠, 후디 등에 다양하게 적용되어 5252바이오아이오아이 특유의 활동적이고 발랄한 분위기를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이외 워시드 볼 캡과 니트 비니, 리버시블 백팩, 슬링백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만날 수 있다.

5252바이오아이오아이의 22FW 1차 컬렉션은 8월 19일부터 오아이오아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8월 25일까지 신상품 단독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8월 24일과 25일에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리뉴얼 기념으로 럭키박스 응모 이벤트가 진행된다. 럭키박스는 22FW 신상품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벤트 당첨 시 약 20만 원 이상의 상품을 5만 원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오아이오아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155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