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파인드폼, 오아이오아이 브랜드 통합몰 오픈

파인드폼(FINDFORM, 대표 정예슬)이 자사 온라인 통합몰 ‘오아이오아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8월 9일에 오픈한다.

‘오아이오아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파인드폼이 전개하는 컨템포리리 여성복 브랜드 오아이오아이컬렉션(OIOICOLLECTION)과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바이오아이오아이(5252BYOIOI)를 한 데 모은 새로운 온라인 쇼핑몰이다. 파인드폼은 통합몰을 통해 두 브랜드 간의 시너지를 높이고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쇼핑 시스템과 다양한 콘텐츠로 온라인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오아이오아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직관적이고 세련된 레이아웃과 컬러별, 사이즈별 검색 필터 기능 추가, 보다 간결해진 구매 플로우를 통해 이용의 편의성을 최적화했다. 또한 미국, 중국, 일본

등 각 국가에 적합한 배송과 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고객들의 접근성도 한층 강화했다.

오아이오아이 관계자는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한 쇼핑의 비중이 증가하고, 글로벌 인지도와 수요가 점차 높아지고 있어 새로운 글로벌 통합몰을 구축하게 되었다.”라고 전하면서 “국내외 고객들에게 빠르고 편한 쇼핑 편의성을 제공하고,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오아이오아이만의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로 쇼핑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162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