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기은세의 분위기 있는 가을, 세련된 젯셋룩

<사진제공=마이클코어스(MICHAEL KORS)>

아름다운 미모와 럭셔리한 스타일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기은세가 마이클 코어스의 세련된 젯셋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화보를 선보였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와 다시 만난 기은세는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1년 동안 THE FRIEND OF MICHAEL KORS 로의 활동을 예고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브랜드 특유의 젯셋 무드가 느껴지는 광활한 비행장을 배경으로 진행 된 이번 화보에서는 드레스에 롱 부츠를 믹스매치한 룩에 퍼 베스트로 여행지에서의 멋스러움을 한 층 더했고, 여기에 강렬한 눈빛과 감각적인 포즈로 화보 속 다양한 착장을 멋스럽게 표현했다.

<사진제공=마이클코어스(MICHAEL KORS)>

자카드 패턴의 MK 로고 디테일로 시선을 사로잡는 블루 컬러 니트 탑과 스커트 셋업에 클래식한 로퍼를 매치하여 도회적인 무드를 연출하거나, 벨트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한 데님 팬츠와 브라운 컬러의 코트를 매치하여 분위기 있는 가을 젯셋룩을 선보였다.

특히, 각 스타일에 알맞은 마이클 코어스의 2022 FW 뉴 시즌 백들을 매치하여 스타일리쉬함을 배가시켰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샨탈백은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로 훌륭한 터치감을 자랑하며, 어느 룩에나 매치하기 용이한 올 가을 에센셜 아이템이다.

<사진제공=마이클코어스(MICHAEL KORS)>

또한, 넉넉한 수납력을 자랑하는 켐프너백과 고급스러운 레더 트리밍이 더해진 투톤 디테일의 그리니치백은 시원한 블루 컬러의 MK로고 플레이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지막으로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더해줄 헤더백은 데님 자카드 패턴에 MK 이니셜 로고를 활용한 체인링크 장식으로 완성한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처럼 마이클 코어스의 화보 속 다양한 아이템은 마이클 코어스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일부 마이클 코어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180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