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리바이스 X 가니, 환경에 대한 사랑의 실천

리바이스 X 가니, 환경에 대한 사랑의 실천 | 1
<사진제공=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가 대자연과 정원 가꾸기에 대한 사랑에 영감을 받은 받은 Levi's® x GANNI 컬렉션을 선보인다.

리바이스 X 가니, 환경에 대한 사랑의 실천 | 2
<사진제공=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

평소 환경에 대한 사랑과 지속가능성을 실천하고 있는 리바이스와 가니의 이번 협업은 자연에 좀더 친숙한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유기농 면과 물 절약 기술을 활용하여 만들어진 천연염료를 사용하여 디자인되었으며,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가벼운 실루엣이 특징이다.

리바이스 X 가니, 환경에 대한 사랑의 실천 | 3
<사진제공=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

이번 Levi's® x GANNI 캠페인에는 현재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이자 꾸밈없고 솔직한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Emma Chamberlain 과 그녀의 친구들이 등장했다. 환경을 생각하고 물 절약을 통해 만들어진 데님을 착용한 그녀들은 푸른 채소밭에서 정원을 가꾸고 즐기며 환경을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를 통해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보다 책임감 있는 우리들의 모습을 제안한다.

리바이스 X 가니, 환경에 대한 사랑의 실천 | 4
<사진제공=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

올해로 3번째 협업을 자랑하는 Levi's® x GANNI 컬렉션은 데님 코르셋과 롱 데님 스커트, 노란색 원피스등이 있으며 90년대의 웨스턴 트러커, 웨스턴 셔츠, 웨스턴 드레스 등도 선보인다

"GANNI와 Levi's는 서로에게 훌륭한 파트너입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보여주고 싶었던 점은 환경에 대한 사랑과 실천 그리고 지속가능성에 대한 공동의 노력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하며, 서로에게 선한 영향력을 제공합니다. 2022년 늦여름 선보이는 Levi's® x GANNI 의 이번 캠페인은 서로의 아이덴티티가 완벽하게 혼합되어 있으며, 위트 있는 제품들로 탄생되었습니다."
— Ditte Reffstrup, GANNI,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Levi's® x GANNI 컬렉션은 코펜하겐 패션위크 기간 동안 GANNI의 SS23 런웨이 쇼에 포함될 예정이며, 리바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72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